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족영화, 귀염으로 무장한 보스베이비2

by E·U 마케팅 2022. 4. 16.

출처 구글 보스베이비2 나무위키

귀여움 가득하고 사랑스러운 영화

영화"보스 베이비 2"는 전작 보스 베이비에 후소작으로 전작의 성공으로 나온 영화입니다.

감독은 톰 맥그라스로 전작에서와 마찬가지로 같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알렉 볼드원(테드 역), 제임스 마스던(팀 역), 지미키멜(아빠 역), 리사쿠드로(엄마 역), 제프 골드블럼(닥터 암스트롱 역),

에바 롱고리아(팀의 아내역), 아리아나 그린브랫(타비사 역), 에이미 세다리스(티나 역), 제임스 맥그레이스(위지 역), 라파엘 알레한드로(네이선 역)와(닌자 베이비의 리더역), 세리니티 레인 브라운(메건 역), 데이빗 소렌(짐보 역), 니콜라스 기스트(세 쌍둥이 경찰 역), 제임스 라이언(스토리 베어 역), 데이빗 P. 스미스(영화관 손님 역), 데이빗 니드햄(딱풀 아기 역), 몰리 K 그레이 (공포스러운 아기 역), 탐 맥레이스(닥터 티파니 해밀턴 역), 마일스 크리스토퍼 박스(어린 팀 역), 애이프릴 로렌스(도토리 학교 컴퓨터 목소리 역)등 많은 배우와 성우 분들이 출연을 하셨습니다.

보스 베이비 2의 장르로는 애니메이션, 코미디로 개봉일은 미국 기준 2021년 07월 02일 국내 기준 2021년 07월 21일 개봉을 하였고 관람등급은 전체 관람가입니다.

귀여움 애니메이션 영화 이야기

영화"보스 베이비 2"는 전작 보스 베이비에서 시간이 흘러 팀이 어른이 되어 캐롤이라는 아내와 결혼을 하여 딸 타비사와 둘째 티나와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팀은 둘째 딸 티나가 자신을 감시하는 것같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몇 년 후 타비사는 학생이 되었습니다. 그렇게 학생이된 타비사는 학업에 열중하게 되면서 팀은 사비사와의 시간을 보내지고 싶어하지만 딸 타비사는 팀과의 시간을 귀찮아해 하면서 공부에 방해가 된다는 말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팀은 속상해하며 다락방으로 올라갔는데 팀의 오래된 장난감이 말을 하는 일이 생겼고 같이 이야기를 하던 도중 둘째 딸 티나의 방에서 전화기 소리가 나서 빠르게 티나의 방으로 들어가는데 티나가 말을 하는 걸 알게 됩니다.

그렇습니다. 둘째 딸 티나는 베이비 나라의 사원이 었습니다. 팀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엇고 팀은 당장 전작 보스베이비에서 똑같은 베이비나라의 사원에서 팀의 형제가 된 테드를 부르라고 합니다.

팀은 테드가 매우 바빠서 못 온다 했지만 티나는 팀의 전화기를 뺏어 부르자고 하지만 팀은 끝내 티나를 재우고 이야기를 대충 끝냅니다.

하지만 테드는 얼마 지나지 않아 팀의 집으로 찾아옵니다.

테드는 어른이 되고 유명한 사업가의 사장으로 일하던 도중에 조카 티나가 와달라는 말에 바로 온 것이었습니다.

테드는 팀의 형제가 됨으로써 베이비 주식회사 때 기억을 잃은 상태라 티나가 다쳤다고 거짓말을 한 것이었고 왜 거짓말을 했냐고 화를 냈지만 티나의 자세한 설명으로 테드와 팀은 베이비 주식회사로 돌아가게 되면서 테드의 원래 기억이 돌아오게 됩니다.

티나는 그때 48시간 동안 어렸을 때로 돌아가는 특수한 분유를 마시라고 팀과 테드에게 나누어 주고 영재학교에 있는 도토리 학교에 잠입을 해서 교장 실에 감시와 도청장비를 설치하기로 합니다.

그렇게 팀과 테드 일행은 지각을 해서 프레셔스를 타고 가는데 폭주를 해 경찰 세 쌍둥이에게 쫓기게 되고 도시를 헤집어 놓게 되어 도시는 박살이 나는 일을 치르며 겨우겨우 영재학교에 도착합니다.

그렇게 두은 학생의 옷을 훔쳐서 잠입을 하지만 둘 중 누가 우등생반으로 갈지 싸우게 됩니다.

마지막에 팀이 테드와 뱃지를 바꿔치기해서 우등생반은 팀이 파란반으로 유아 반인 노란색 반은 테드가 가게 됩니다.

둘은 11시에 교장실 앞에서 보기로 약속을 합니다.

그렇게 팀은 파란반에서의 생활을 하는데 마르코스 라이트스피드라는 가명을 써서 활동을 합니다.

학교 생활을 하던 도중 타비사를 만나는데 학교 생활중에서 깡패처럼 생긴 아이랑 관계가 안 좋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이상은 영화의 스포가 될 수 있으므로 영화"보스 베이비 2"를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전작을 보시지 못하셨다면 전작"보스 베이비"를 보시고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른이 취향인 보스 베이비 2를 보며

영화"보스 베이비 2"를 보며 전작에 이어 재미난 스토리로 잘 만들어진 작품이었습니다.

좀 더 귀여워지고 사랑스러워졌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볼 수 있는 가족영화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 이런 애니메이션 영화를 잘 보지 못했는데 재미있는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영화"보스 베이비 2"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더 재미있고 좋은 영화와 리뷰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