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번역

그루지야 공화당의 던컨 중위는 트럼프가 "해고됐다"고 말했고, 드샌티스는 중간선거 이후 칭찬을 받았습니다. 해외 뉴스 기사

by E·U 마케팅 2022. 11. 10.
반응형

공화당 조지아 중위입니다. 제프 던컨 주지사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화요일 밤 선거 결과가 나온 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공화당에 의해 해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화요일 밤에 해고되었다는 것을 부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검색 위원회는 몇 명의 이름을 목록 맨 위에 올렸고, 론 드산티스도 그중 한 명입니다. 론 드산티스는 공화당과 확고한 리더십과 새로운 사고 과정에 대해 보상받고 있습니다."라고 그가 목요일에 말했습니다.
던컨은 또한 조지아주 공화당 상원 후보 허셜 워커가 결선투표에서 승리하기 위해 세 번의 중요한 전화를 걸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화 3통 성공하세요. 하나는 도널드 트럼프에게 조지아에 4주 동안 머물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는 독성이 있어서 표를 구하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로, 저는 전화를 받고 브라이언 켐프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데이비드 퍼듀에 대한 경선 기간 동안 그를 지지하지 않은 것에 대해 사과하세요. 그리고 세 번째로, 저는 론 드산티스에게 전화를 걸어 앞으로 4주 동안 가능한 한 자주 조지아에 오라고 요청했습니다. 그것은 허셜 워커의 승리 레시피가 될 것입니다"라고 던컨은 CNN에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