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임루프 소재로한 "애덤 프로젝트"

by E·U 마케팅 2022. 4. 9.

출처 구글 애덤 프로젝트

타임루프를 다룬 영화

영화"애덤 프로젝트는" 타임루프를 소재로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애덤 프로젝트는 숀 레비 감독의 넷플릭스 영화로 전작 프리 가이에서 함께한 라이언 레인놀즈와 다시 한 번 더 작업을 한영화입니다.

애덤 프로젝트의 출연진으로는 앞서 말한 라이언 레인놀즈, 마크 러팔로, 제니퍼 가너가 출현했습니다

배우들이 엄청 낯익은 배우들이 보이실 겁니다. 라이언 레인놀즈는 "데드풀"로 잘 아려진 배우입니다.

마크 러팔로는 마블 영화에 헐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개봉일은 넷플릭스의 영화로 2022년 03월 11일 날 넷플릭스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타임루프를 다룬 영화라 시대적 배경은 미래 2050년에서 2022년, 2018년으로 이동을 하면서 보여줍니다

영화 시청 관람 등급은 12세 등급입니다.

과거로 돌아간 영화 이야기

영화"애덤 프로젝트"는 영화의 시작은 우주를 배경으로 "시간여행은 존재한다. 아직 모르고 있을 뿐"이라는 자막과 함께 한 제트기가 다른 제트기에 쫓기면서 2050년이라고 말해줍니다.

주인공 애덤이 제트기를 훔쳐서 다른 제트기에게 쫓기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전파 방해와 타임워프로 다른 제트기를 따돌리고 영화는 주인공 애덤의 과거의 배경으로 바뀝니다.

어린 애덤은 친구들에게 시비를 걸어 친구들에게 맞으면서 2022년의 배경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어린 애덤은 어머니가 외출한 사이 혼자서 비디오 게임을 하는데 집에서 키우던 강아지인 호킹이 어디론가 가버립니다.

강아지 호킹을 따라 애덤은 숲으로 가는데 숲이 글을려서 불꽃재들이 날리는 곳을 발견하는데 인기척 소리에 놀라 집으로 도망을 갑니다. 하지만 호킹이 집에서 인기척이 들리자 달려가버립니다.

조심스레 어린 애덤은 뒤를 따라 아버지 차고를 가는데 한 남자를 발견하는데 바로 주인공 애덤입니다.

12살 과거에 어린 애덤이 있는 곳으로 애덤은 타임루프를 한 것입니다. 그렇게 12살 애덤과 주인공 애덤이 만나는 것입니다. 그렇게 부상을 입은 애덤은 치료를 하고 어린 애덤이 자꾸 물어보고 "자신의 이름을 어떻게 아냐"라고 하자 그렇게 주인공 애덤은 어린 애덤에게 모든 이야기를 해줍니다. 그렇게 치료를 다하고 다시 제트기를 타려는데 기술력으로 인한 애덤이 다친 상태라 탑승을 못해서 어쩔 수 없이 어린 애덤과 같이 제트기를 탑니다.

하지만 제트기의 상태가 좋지 못해서 수리를 해야 됐습니다. 그렇게 주인공은 과거 자신의 집 차고에서 지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어린 애릭과 함께 주인공은 하루를 보내면서 왜 오게 되었는지를 이야기해주면서 제트기와 자신이 회복을 기다리는데 미래에서 온 병력들이 제트기를 훔친 애릭을 잡으로 과거로 오게 됩니다. 병력들에 의해  애덤을 잡힐 위기에 처했지만 그때 사라진 아내가 애덤을 구해줍니다. 그렇게 어린 애덤, 애덤, 아내 로라와 함께 병력들에게 쪼기면서 도망을 갑니다.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미래에서 온 병력 들을 따돌리고 조용한 별장이 있는 곳으로 도망치는데 성공을 합니다.

그렇게 로라가 없어진 이유와 애덤이 그렇게 찾던 로라와 행복한 시간을 보냅니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 미래에서 온 병력들에게 의해 다시 쫓기게됩니다. 로라는미래가 잘못 된것을 애덤에게 바로 잡으라고 하고 애덤을 보냅니다 어린애덤과 같이 제트기를 가게되고 로라가 그때 동안 시간을 벌고 애덤은 제트기를 타고 도망을가는데 하지만 또 쫒기게 됩니다. 하지만 제트기에 상태가 너무 안 좋아져서 타임루프는 한 번밖에 못하는 상황이지만 어린 애덤의 선택으로 2018년으로 워프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둘은 아버지가 있는 곳으로 가게 되었고 강의 현장에서 멀리서 둘은 아버지인 마크 러팔로(애덤의 아버지)를 보게 됩니다.

이렇게 2018년으로 과거로 온 어린 애덤과  주인공 애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합니다.

이이상은 스포가 되므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넷플릭스에서 영화"애덤 프로젝트"를 관람하시면 됩니다.

영화를 보면서

영화"애덤 프로젝트"를 보면서 타임루프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됩니다.

나도 저런 게 있다면 과연 어떤 과거로 돌아가서 과거를 바꿀지 미래를 위해 애덤 같은 선택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봅니다.

오래간만에 재미있는 소재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배우들이 나와서 연기를 하니 영화에 더욱 몰입이 잘된 것 같았습니다

과거에 나와 마주한다는 내용 참 신박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이상 애덤 프로젝트 영화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부족하고 잘한 리뷰는 아니지만 끝까지 긴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리뷰는 좀 더 재미있고 훌륭한 좋은 영화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0